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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Q [임대관리] 임대차 계약 관련 임대인과 연락할 수 있나요?
A
홈즈케어는 임대차 계약 시 임대인과의 위탁 계약을 통해 모든 권한을 위임 받았습니다.
홈즈케어는 신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투명한 거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임차인이나 공인중개사가 임대인과의 통화를 요구할 시 언제든지 통화가 가능합니다.


Q [임대관리] 거주 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홈즈케어는 임대인과 위탁 계약을 통해 임대관리에 대한 권한을 위임 받았습니다.
임차인 입주 및 퇴거 관리, 민원 관리 등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있기 때문에 거주 시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홈즈케어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Q [임대관리] 임대관리업체 선택 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을까요?
A
1. 임대인에게 직원 기숙사 등으로 사용한다고 접근하여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자고 하는 업체라면!


현재 국내의 안정된 임대관리 전문기업은 위탁관리 계약을 통해 전문화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임대인과 별도로 임대차(월세) 계약을 체결하고 다시 전대차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있다면,

한 번 더 확인하세요!





2. 특정한 한 곳의 공인중개사무소만 거래하는 업체라면!


전문화된 임대관리 서비스 전문기업은 전국적으로 많은 세대를 관리하기 때문에 다수의 공인중개사와 파트너쉽을 맺고 있습니다.

특정 한 한곳의 공인중개사를 지정해 거래한다는 것은 관리 세대가 많지 않은 영세업체이거나 다른 목적이나 의도가 있을 수 있으니

한 번 더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3. 부동산 소재지와 지역이 다른, 먼 곳에 위치한 공인중개사무소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라면!


일반적으로 주택이 소재하는 주변의 공인중개사무소를 통해 임대차 계약을 체결하는 게 상식적입니다.
너무 원거리에서 계약을 체결한다는 건 사고의 위험을 안고 있으니, 한 번 더 확인하세요!




4. 임대차 계약 시 임대인과의 통화 요구를 거절하는 업체라면!


임대관리 전문기업은 임차인이나 공인중개사가 임대인과의 통화를 요구할 시 언제든지 통화가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며,
임대인 또한 투명한 거래를 위하여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임대인과의 통화 요구를 거절하는 임대관리 업체라면

한 번 더 확인하세요!





5. 임대차 계약서 제공을 거절하거나 차일피일 미루는 업체라면!


전문화된 임대관리 서비스 전문기업은 임대차 계약 체결 시 모든 임대인에게 계약서를 즉시 제공하고,
특히 계약 내용을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공인중개사, 임차인의 정보를 모두 명시하여 투명하게 관리합니다.

계약서 확인이 불명확한 임대관리 업체라면 한 번 더 확인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6. 전대차 계약을 체결하면서 임대인과 체결 한 임대차 계약서 제출을 거절하는 업체라면!

전대차 계약 시에는 임대인과 체결한 임대차 계약서의 계약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여
임대차 계약서상의 임대보증금보다 더 많은 전대 보증금을 요구하지는 않는지 반드시 임대인을 통해 사실 확인을 해보세요.


7. 전세 또는 반전세 계약을 체결하는 업체라면!

일반적으로 임대인이 임대관리 전문서비스가 필요한 경우는 월세 계약이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임대관리 업체가 대리하여 임대차 계약을 체결 함에도 전세나 반전세로 계약을 유도하는 경우라면,
반드시 임대인을 통해 확인이 필요하니 한 번 더 확인하세요!




Q [임대관리] 임대관리 꼭 받아야할까요?
A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 아직 생소하고 고민하고 계신다면?
아래 체크리스트를 확인해보세요!









Q [임대관리] 홈즈케어 임대관리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되나요?
A
홈즈케어 프리미엄 임대관리 서비스는
신청서를 작성해주신 모든 고객분께 임대관리 서비스 수익증서를 발급해 드립니다.


임대관리 서비스 수익증서는 본 계약 체결 시 매월 약정 임대료를 지급해 드리겠다는 증서이며,

본 계약 체결 후 홈즈케어의 임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Q [임대관리] 명도 소송과 같은 복잡한 법률문제,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A
임대료 연체는 통상 입주자의 경제사정이 악화된 경우가 대부분으로
명도 소송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와 같은 법률문제는 임대인이 직접 해결하기에 높은 스트레스 강도와
비용을 수반합니다. 홈즈케어는 민원/연체/공실관리는 기본,
명도 소송 관리와 명도 소송 비용을 지원하여 임대인의 부담을 덜어드립니다.
Q [임대관리] 시도 때도 없이 울리는 민원 전화로 머리가 아파요, 해결할 방법이 있을까요?
A
홈즈케어는 임차인 민원관리를 위한
24시간 잠들지 않는 홈즈케어 고객센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임차인의 민원관리, 홈즈케어가 대신합니다.
Q [임대관리] 임차인이 월세를 연체하면 어떻게 되는 건가요?
A
홈즈케어는 임대관리 서비스 계약 기간 동안
임차인이 월세를 연체해도 계약 시 확정한 약정 임대료를 매월 지급하며
연체관리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으로 연체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Q [임대관리] 홈즈케어를 이용하고 있는데, 공실이 발생했습니다. 제 임대료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A
홈즈케어는 임대관리 서비스 계약 기간 동안
공실이 발생해도 계약 시 확정한 약정 임대료를 매월 지급하고
고객의 자산 수익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Q [임대관리] 종합 임대관리 전문브랜드 홈즈케어, 공인중개사와 무엇이 다른가요?
A
중개는 '공인중개사'에게, 임대관리는 '홈즈케어'에게!
'약은 약사에게, 진료는 의사에게'라는 말처럼 공인중개사는 안전한
부동산 거래를 위한 중개전문가이고, 홈즈케어는 부동산 중개 계약부터
임대관리와 관련한 모든 사항을 관리해주는 종합 임대관리 브랜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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